e-Class 시스템 오류에 따른 협조요청
등록일 2014-03-18
작성자 박승훈
조회수 3009
일시적인 e-Class 시스템 장애 발생으로 학생들의 접속이 불가능하여 시간 중 접속한 학생들의 과제 제출, 가상수업 수강 등이 불가능하였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시스템 오류로 인해 학생들이 불이익을 받는 사례가 없도록 같이 협조요청드리오니 강의담당교수께서는 학생들의 수업권 보호를 위하여 적극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장애시간: 2014.3.16(일) 19:40 ~ 3.17(월) 07:40
나. 협조사항
1) 가상수업
-. 1, 2주차 강의를 3주차 강의종료일까지 연장 운영 및 출석 인정
※ 현재 매학기 1주차 수업은 2주차까지 연장 운영 중
-. 과제 제출 기간 연장
2) 일반 강의실 수업
-. 과제 제출 기간 연장
다. 기타사항
-. e-Class 시스템 운영(서버관리) 관련 문의 : 정보화개발팀 ☎5514
-. e-Class 가상수업 운영(기간연장) 관련 문의 : 교육혁신팀 ☎5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