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수업] 2017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운영 안내
2017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관련 일정을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계절수업 희망수강신청은 정규학기 장바구니 수강신청과는 개념이 다릅니다. 본수강신청 이관 대상이 아닌,
단순 수요조사이므로 반드시 본수강신청 기간에 개설된 과목을 확인하고 수강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1. 수업기간: 2017. 6. 23.(금) ~ 7. 13.(목) (주말 제외, 15일간 매일 실시)
2. 신청대상: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2017. 8월 졸업예정자 포함)
3. 주요일정
구 분 |
기 간 |
시 간 |
장 소 |
희망수강신청 |
2017. 4. 24.(월) - 4. 28.(금) |
09:00-17:00 |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 신청업무 - 계절희망신청) |
본 수강신청 |
2017. 5. 22.(월) - 5. 26.(금) |
09:00-24:00 |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 신청업무 - 계절수강신청) |
수강료 납부 |
2017. 5. 31.(수) - 6. 9.(금) |
은행업무시간 (인터넷뱅킹 22:00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업무 - 계절학기고지서 출력) → 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 |
폐강교과목 통지 |
2017. 6. 12.(월) |
12:00 이후 |
홈페이지 학사공지 |
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
2017. 6. 12.(월) - 6. 13.(화) |
09:00-15:30 |
성산홀 L층 수업학적팀 방문 → 환불증서 수령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 (대구은행 대구대지점에서만 환불가능) |
4. 참고사항
가. 수강신청 가능학점: 6학점 이내
나. 희망수강신청 결과 10명 이상 신청해야 본 수강신청 때 개설 가능 (가상강좌는 50명 이상)
다. 희망수강신청 결과 개설대상으로 확정되었더라도, 담당교수 섭외가 불가능하거나 기타 부득이한 경우 개설되지 않을 수도 있음
라. 희망수강신청은 개설교과목을 정하기 위한 수요조사로, 실제 수강신청과는 무관하므로 반드시 본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고 수강료 납부를 완료해야 수강신청이 인정됩니다.
5. 기타사항: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필수!!)
2017. 4. 12.
수업학적팀